아일랜드와 키큰장의 도어는 특수 도장된 Rigato Metal Bronzo 마감을 적용하였고 상판은 고급대리석의 표면과 질감을 지닌 HPL 을 사용하였습니다.
하부장 중앙에 수평 공간은 손잡이 대신 개폐가능한 홈을 내어 손으로 잡아 여닫는 방식을 사용하였습니다.
아일랜드 뒤 키큰장 손잡이가 없는 도어에 Tip-on 시스템을 적용하였으며 손잡이가 있는 도어는 메탈 그레이 색상의 매립형 손잡이를 사용하여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유리장식장의 프레임은 메탈 그레이 색상의 알루미늄 프레임과 어두운 톤의 유리를 사용하고 내부에 LED조명을 적용하여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싱크 상부에는 알루미늄 선반을 적용하였습니다.
HPL(High Pressure Laminate의 우수한 내수성은 싱크대를 조리대와 일체형으로 설계할 때 특히 유리하며, 주방 디자인의 통일감을 한층 높여 줍니다. 이 소재는 식품과의 접촉에도 적합하다는 인증을 받은 안전한 자재로, 우수한 기능성과 미적 가치가 공존하는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표면을 구현합니다. 눈으로 보아도, 손으로 만져도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수납의 개념이 한층 진화해 키큰장이 빌트인 가전과 작업 공간을 품은 보물 상자처럼 열리며 더 넓고 실용적인 공간 활용을 가능하게 합니다.
내부에 슬라이딩 선반을 적용한 키큰장은 필요할 때 작업대를 손쉽게 확장해 수납 공간의 기능과 편의성을 크게 높여 줍니다.
다양한 사이즈로 제공되는 텔라요 글라스 유닛은 메탈 그레이(Metal Grey) 마감의 프레임과 손잡이가 일체형으로 설계된 메탈 프레임이 특징입니다. 도어에는 브론즈 글라스가 적용되며, 고성능 매립 힌지가 도어 프로파일 안쪽에 깔끔하게 숨겨져 있습니다. 이 힌지의 가장 큰 장점은 이름 그대로 **‘숨김으로 드러내다(Hide to Show)’**라는 개념을 실현한다는 점입니다. 외부에서 보이지 않아 가구의 디자인과 미학을 해치지 않으며,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외관을 완성합니다. 내부의 유리 선반은 가벼움과 우아함을 더하고,통합된 조명은 빛을 방해 없이 전체 수납 공간에 퍼뜨려 더욱 밝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건축이 빛처럼 가벼워질 때, 공간은 더욱 유연해지고 전통적인 주방의 개념을 넘어 맞춤형으로 자유롭게 설계된 공간이 완성됩니다.
모듈러 액세서리로 맞춤 제작된 대형 아일랜드 조리대와 불필요한 요소를 과감히 덜어낸 키큰장은 집 안의 다른 공간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통합됩니다.